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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의 인공지능 사업 확대



네이버가 인공지능 사업에 진출함에 따라서 새로운 기업가치

향상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첨단산업분야로 인식되고

있는 인공지능사업을 통해서 포털시장의 장악력을 그대로

이거가려는 전략인 것이다. 인공지능의 활용범위가 넓은 만큼

네이버의 경영전략은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다.




인공지능은 우리의 삶에 활용될 수 있는 범위가 무궁무진하다.

인간의 성향과 기호를 파악하고 그에 따라 인간의 필요를 

스스로 판단하여 해결해준다. 건강, 의료 뿐만 아니라 인간을

대신하여 운전을 하고 제품을 구매하는 일까지도 가능한 것이다.

네이버의 경우에는 인터넷검색 서비스 분야에서 압도적인 영향력

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를 바탕으로 사람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일이다. 




정보의 홍수라고 할 수 있는 인터넷 시장에서 정보를 선별하여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 인공지능을

활용하게 되면 이러한 선택이 보다 자유로워지게 된다.

사람이 찾기 어려운 정보를 쉽게 제공하며 이에 따라 보다 효율

적인 선택을 할 수 있게 된다. 정보의 제공이 확실해진다면

결국 인간이 얻는 이익은 증가하게 되는 것이다.




현재에도 인공지능의 기술은 급격히 발전해있으며 이러한 발전은

앞으로도 지속될 것이다. 네이버는 성장하는 인공지능 시장에서

과감히 참여하여 기존의 기업가치를 지속시키려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앞으로는 인공지능을 가진 기업과 가지지 못한 기업의

승부가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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